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업

NHN엔터, 오픈소스 프로젝트 '토스트UI' 홈페이지 오픈

이관우 기자

기사등록 2018-03-20 09:08:12 (수정 2018-03-20 09:08:12)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20일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자사의 오픈소스 프로젝트 '토스트UI'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ui.toast.com)를 오픈한다.

 

이 프로젝트는 NHN엔터테인먼트가 직접 개발하고 배포하는 다양한 소프트웨어(SW) 제품을 전세계 개발자들과 공유하고 SW 경쟁력의 핵심이 되는 오픈소스 개발 활동을 지원하는 것.

 

이번에 개설된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는 글로벌 인지도에 발맞춰 영문으로 개설됐고 어플리케이션, 컴포넌트, 툴 등 세 가지 제품군으로 구성된 총 25종의 오픈소스 SW의 상세한 소개를 만나볼 수 있고 실제 서비스 적용 테스트를 위한 데모 시연 기능도 제공된다.

 

해당 홈페이지를 제공되는 모든 소프트웨어는 특정 서비스나 사이트의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범용 제품이라 개발에 관심있는 개발자 또는 기획자라면 누구나 활용이 가능하다. 대표 상품으로는 에디터, 차트, 그리드, 데이트피커, 앱로더 등이 있다.

 

홈페이지 개설에 맞춰 ‘토스트UI 차트 3.0’도 함께 공개됐다.

 

[이관우 기자 temz@chosun.com] [gamechosun.co.kr]

이관우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