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획

아크:서바이벌이볼브드, 원시 시대 생존 게임...모바일 버전 출시 예정

장정우 기자

기사등록 2018-03-19 16:27:57 (수정 2018-03-19 16:27:57)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출처-'아크:서바이벌이볼브드' 영상)

스튜디오와일드카드는 원시 세계에서 펼쳐지는 이용자들의 생존을 그린 ‘아크:서바이벌이볼브드’ 모바일 버전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2015년 PC 버전으로 처음 출시된 ‘아크:서바이벌이볼브드’는 수집, 생산, 건축과 같은 활동으로 자신만의 영역을 만들어 공룡 및 원시 생물과 다른 이용자로부터 살아남는 게임이다. 공룡을 비롯해 여러 원시 생태계가 게임에 구현돼 있으며, 부족 활동을 통해 다른 이용자와 협동 및 경쟁할 수 있다. 

‘아크:서바이벌이볼브드’ 모바일 버전은 무료 게임으로 출시되고, PC와 콘솔 버전에 수록된 온라인 서바이벌 경험을 모두 추가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모바일 버전에서는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버프 효과나 캐릭터를 부활시키는 콘텐츠도 제공된다.  

게임 출시에 앞서 스튜디오와일드카드는 iOS 이용자를 대상으로 비공개 베타 테스트(CBT)를 진행한다.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는 공식 커뮤니티에 접속해 베타 테스트에 신청할 수 있다. 

‘아크:서바이벌이볼브드’의 모바일 버전은 안드로이드와 iOS 버전으로 올 봄 글로벌 출시될 예정이다. 


장정우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