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획

리니지M, 상위 랭커들의 필수 품목! 빛나는 티셔츠 깜짝 등장

조상현 기자

기사등록 2018-03-19 15:54:32 (수정 2018-03-19 15:54:32)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겡미) '리니지M'이 주말 임시점검을 통해 강력한 옵션의 '빛나는 티셔츠'를 선보였다.

대미지 +1, 방어도 -1 에 울고 웃는 리니지M에서 스탯 티셔츠는 필수에 가까웠던 장비, 하지만 이를 훨씬 상회하는 옵션의 빛나는 티셔츠가 등장하여 상위 랭커들의 장비 세팅에 큰 변화가 일 것으로 보인다.

이번 신규 상품 '빛나는 티셔츠'는 '기본 방어도' '직업별 스탯 보너스' 뿐만 아니라 강화 단계에 따라 '추가 대미지' '명중'까지 추가로 붙고 고강화 시, '마법 방어', '스턴 내성', 'PvP 추가 대미지''PvP 대미지 리덕션' 등 리니지M 에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거의 모든 옵션이 추가로 붙어 기존 티셔츠의 완벽한 상위 호환이라고 볼 수 있다.

먼저 등장한 수호의 문장, 고대 갑옷 시리즈, 스탯 각반에 이어 기존 장비를 대체할 수 있는 또 하나의 장비, 빛나는 티셔츠가 깜짝 등장하자 기존 티셔츠 가격이 폭락세에 들어서며 많은 매물이 쏟아지는 상황.

◆ 빛나는 티셔츠 강화단계별 상세옵션

 
다만, 별도의 강화 주문서를 사용해야하기 때문에 기존의 축복받은 강화 주문서 사용을 할 수 없는 만큼 +5강화까지는 어떻게든 만들 수 있어도 기존 스탯 티셔츠의 고강화 단계라고 할 수 있는 +7강화까지는 결코 쉽게 노려볼 수 있는 단계는 아니라는 평. 3개 세트 정도는 준비할 만한 각오가 있어야 +6~7 강화를 노려볼 수 있다는 것이 먼저 구매한 유저들의 강화 후기다.

한편, 기존에 쓰이던 스탯 티셔츠는 이를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 컬렉션이 추가될 예정임을 밝혔다.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조상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