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유니존리그X페이리테일 콜라보…득템 또 득템 '기회'

이관우 기자

기사등록 2018-03-19 10:17:30 (수정 2018-03-19 10:17:30)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에이팀(대표 하야시 타카오)은 자사의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유니존리그'가 인기 TV애니메이션 '페어리테일'과 콜라보레이션(이하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페어리테일의 인기 마도사 나츠와 루시가 게임 내에 등장하게 된다.

 

지난 15일부터 내달 5일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되는 13화 오리지널 스토리 [길드:페어리테일] 클리어 시 캐릭터와 동일한 스타일의 아바타를 100%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최강팀 멤버 그레이와 협력해 보스를 공략하는 [배틀 오브 페어리테일] 퀘스트와 전설의 흑마도사 제레프가 등장하는 한정 게릴라 퀘스트 [흑마도사 제레프], 마법을 사용해 다양한 경기에서 ‘마’를 겨루는 축제 [대마투연무] 등도 함께 진행된다.

 

아울러 콜라보 한정 퀘스트 클리어 시 ‘UR 두사람과 함께 루시’로 진화가 가능한 ‘SSR 성령의 공주 루시’로 교환이 가능한 명성 포인트를 제공한다.

 

그 외 ‘UR 길드를 위해 엘자’로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SSR 홍앵 엘자’ 및 ‘해피몽몽’, ‘푸르몽몽’ 등 한정 보상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한 콜라보 BOX 소환 티켓 ‘해피의 생선’도 명성 포인트로 교환할 수 있다.


같은 기간 게임에 로그인하는 모든 유저에게 ‘UR 해피&푸르’를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병행된다.

 

한편 유니존리그는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900만을 돌파한 게임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이관우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