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크리티걸, 4월 출시 앞두고 원스토어 베타 테스트 시작

장정우 기자

기사등록 2018-03-12 18:50:51 (수정 2018-03-12 18:50:51)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출처-채플린게임)

채플린게임(대표 오영일)은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카드게임 ‘크리티걸’이 원스토어 베타존을 통해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크리티걸’은 일본 애니메이션 풍의 일러스트와 사운드를 배경으로, 중국 전국시대 역사 속 장수를 소재로 삼은 미소녀 카드를 수집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 게임은 주요 캐릭터인 미소녀 일러스트를 활용해 전투 중 스킬 발동 시 발생하는 컷신과 전투 패배 시 발생하는 연출로 이용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캐릭터 카드를 소환해 직업과 속성에 맞춰 카드 덱을 배치하고 육성할 수 있으며 토너먼트, 자원약탈 등 PvP를 비롯해 던전 공략이 가능한 PvE까지 여러 방식으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채플린게임 측은 “‘크리티걸’은 이번 테스트 결과를 바탕으로 향후 있을 정식 서비스에서 최선의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크리티컬’은 오는 4월 중 정식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장정우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