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뮤온라인, 신규 펫 '파일럿' 추가… 알품몬 이벤트는 '덤'

최희욱 기자

기사등록 2018-03-08 17:24:46 (수정 2018-03-08 17:24:46)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이 봄이 시작되는 3월을 맞이해 PC MMORPG ‘뮤 온라인’의 ‘알을 품은 몬스터(이하 알품몬)’ 이벤트를 준비했다.

웹젠은 오늘(3월 8일)부터 3월 22일 정기점검 전까지 ‘뮤 온라인’에 하늘을 연상시키는 신규 프리미엄 뮨 ‘파일럿’을 추가하고, 특정 몬스터를 사냥 시 다양한 뮨과 게임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알을 품은 몬스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뮤 온라인’의 ‘뮨’은 게임 내 캐릭터의 성장을 도와주는 일종의 ‘펫’ 시스템으로 각각 다른 특성을 갖고 있어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프리미엄 뮨 알 구매로 새롭게 추가된 ‘파일럿’을, ‘알품몬’ 이벤트를 통해 ‘뼝아리’와 ‘워커’를 획득 가능하다.

‘파일럿’과 ‘뼝아리’, ‘워커’는 특정 요일이나 시간대에 따라 능력치, 스킬 속도 등을 올려주는 기본 능력을 부여한다. 또한 세 가지 뮨을 획득한 후 30일 동안은 뮨의 기본 능력이 최대 20배까지 높아진다.

웹젠이 신규 뮨 추가와 함께 준비한 ‘알품몬’ 이벤트 기간에는 특정 시간, 특정 사냥터에서 ‘달토끼’, ‘복주머니’, ‘불꽃유령’ 등 3종의 이벤트 몬스터가 출현한다. 회원들이 해당 몬스터를 사냥해 얻은 ‘알’에서는 일반 뮨 ‘뼝아리’, ‘워커’를 포함한 게임 아이템을 확률적으로 얻을 수 있다.

한편, 웹젠은 지난달 22일부터 ‘뮤 온라인’의 ‘스피드 서버 시즌 4’를 운영하고 있다. ‘스피드 서버 시즌 4’는 경험치와 아이템 획득 확률을 상향 조정한 이벤트 서버로, 캐릭터를 최대 700레벨까지 빠른 속도로 육성하고 본 서버로 이전할 수 있다.

웹젠은 내일(3월 9일)부터 3월 12일 오전 11시까지 ‘뮤 온라인 스피드 서버 시즌 4’ 회원들을 위해 ‘게릴라 이벤트 3탄’도 진행한다. 스피드 서버 회원들을 대상으로 더욱 빠른 캐릭터 육성을 돕는 ‘음속 레벨업 패키지’를 게임 내 상점에서 ‘0원’에 판매한다.


[최희욱 기자 chu1829@chosun.com] [gamechosun.co.kr]

최희욱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