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검은사막, 신규 지역 용의 땅 ‘드리간’ 업데이트

장정우 기자

기사등록 2018-03-08 14:43:06 (수정 2018-03-08 14:43:06)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출처-카카오게임즈)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검은사막’이 8일 신규 지역 ‘드리간’을 업데이트하고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용의 땅으로 불리는 ‘드리간’은 고산 지대를 배경으로 한 신규 지역이다. 모험가들은 ’드리간’의 거대 수도 ‘드벤크룬’과 함께 새로운 컨셉의 사냥터 ‘셰레칸의 묘’, ‘붉은 늑대 부락’, ‘트쉬라 폐허’ 등의 지역에서 새로운 전투와 생활 콘텐츠를 즐기 수 있다.

또한 ‘가모스의 둥지’에서는 부족 소환 전투 패턴을 가진 신규 우두머리 몬스터인 붉은 용 ‘가모스’가 등장한다.

여기에 강력한 각성 무기였던 ‘단델리온’에 버금가는 성능의 제작 무기가 추가되며, 채집물 ‘라키아로’를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채집 미니게임과, 여러 회차분을 한 번에 가공할 수 있는 대량 가공 시스템 등의 콘텐츠도 함께 선보인다.

신규 지역 ‘드리간’을 소개하는 영상도 공개 되었다. 용의 땅 ‘드리간’의 모습과 우두머리 몬스터 붉은 용 ‘가모스’의 실체를 확인할 수 있다.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오픈된다. 먼저 ‘드리간’ 업데이트 사전 이벤트에 참여해 획득한 ‘룰루피의 낡은 깃발’ 아이템으로 의뢰를 클리어하면, ‘용 문양 열쇠’와 각종 장비가 들어있는 ‘드리간의 보물상자’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사냥, 채집, 낚시를 통해 ‘드리간의 인장’을 획득하는 이벤트도 8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다. ‘드리간의 인장’을 10개를 모아 가공하면 전투와 생활에 도움 되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드리간의 군수품 상자 I’를, 20개를 가공하면 강화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이 제공되는 ‘드리간의 군수품 상자 II’를 각각 지급한다.

이와 함께 22일까지 신규 펄 아이템 ‘클로린스의 여행 가방’과 가방 4+4 확장권, 가방 확장권 묶음을 할인 판매하고, 가방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신학기 이벤트도 오픈된다.

한편, ‘검은사막’은 론칭 이래 클라이언트 용량 및 사양 최적화를 통해 노트북에서도 플레이가 가능한 게임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나아가 2018년에는 그래픽 및 사운드를 일신한 리마스터 작업을 통해 게임의 품질도 향상 시켜나갈 계획이다.


[장정우 기자 jeongwoo820@chosun.com ] [gamechosun.co.kr]

장정우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nlv11 찹쌀도너쯔 2018-03-08 15:11:44

가모스 잡으면 가모스의 심장이 드롭되는데 누베르나 쿠툼 업글에 쓰인다고 함 누베르 업글하고 싶어지네

nlv26 츄파푼수 2018-03-08 23:34:16

가방 부족했는데 가방세일하네 갸꾸르 ㅋㅋㅋㅋ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