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히어로즈오브더스톰, 영웅 3종 대상 ‘폭풍 특공대’ 스킨 업데이트

장정우 기자

기사등록 2018-03-07 11:18:31 (수정 2018-03-07 11:18:31)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출처-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오브더스톰(이하 히어로즈)’에 ‘폭풍 특공대’ 스킨 3종이 출시되었다고 밝혔다.

경찰 특공대를 연상케 하는 ‘폭풍 특공대’ 스킨은 ‘훈련교관 요한나’, ‘감시견 그레이메인, ‘구급대원 모랄레스’ 스킨들로 구성되어 전사, 암살자, 지원가 등 3가지 직업군을 아우른다. 이번에 출시된 스킨들은 모두 특급 등급으로 스킨 테마에 맞게 변경된 기술 효과들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구급대원 모랄레스’의 경우 영웅 출시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헬멧을 쓰지 않은 스킨이다.

‘폭풍 특공대’ 스킨 3종과 해당 영웅들, ‘폭풍’ 특공대 강습차량’ 탈것이 포함되어 있는 ‘폭풍 특공대 묶음 상품’은 게임내 상점에서 4530시공석에 만나 볼 수 있으며 영웅 별 묶음 상품도 구매 가능하다. 이번 묶음 상품은 정식 서버 적용 시점인 3월 7일부터 3월 19일까지만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패치와 함께 ‘소냐’와 ‘메디브’ 영웅의 업데이트도 적용된다. 


장정우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