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드래곤볼 IP 활용한 신작 모바일 게임, 3월 중순 공개된다

조상현 기자

기사등록 2018-03-05 17:16:52 (수정 2018-03-05 17:16:52)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출처 - 드래곤볼 신작 티저 사이트)

드래곤볼 시리즈의 최신 모바일 게임이 티저사이트를 오픈하고 새로운 모바일 게임 공개에 대한 카운트다운을 개시했다.

아직 이름이 공개되지 않은 드래곤볼 최신작의 티저사이트에는 “Dragon Ball New Mobile App Announcement”라는 메시지와 카운트다운을 알리는 시계가 등장하고, 드래곤볼 만화에서 신룡이 등장할 때와 같이 어두운 하늘 배경만이 공개됐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카운트다운이 종료되는 3월 중순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드래곤볼은 12년 간 주간 소년 챔프에 연재된 만화로 그 동안 애니메이션, 게임, 캐릭터 상품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전세계에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IP(지식재산권)이다. 

손오공이란 소년이 부르마와 함께 소원을 이뤄주는 7개의 구슬을 모으기 위한 모험을 떠난다는 시나리오로 서유기를 모티브로 시작해 강력한 적들과 대전하며 성장한다는 시나리오를 가진 만화다.

조상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