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검은사막모바일, 공카 60만 돌파 기념 혜택…무료 쿠폰 쏜다!

조상현 기자

기사등록 2018-03-04 01:51:48 (수정 2018-03-04 10:02:00)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출처 - 펄어비스)

펄어비스에서 개발하고 자체 서비스하는 MMORPG(다중접속 역할수행게임) '검은사막모바일'이 구글플레이 매출 2위를 기록하며 두드러진 성과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공식 카페 가입자 60만명을 돌파했다.
 

펄어비스 측은 '검은사막모바일' 공식 카페 가입자 60만명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쿠폰 코드로 제공돼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가입자 수에 따라 총 세 가지로 분류된다.
 
 
우선 쿠폰창에 'bdmcafejoinevent'를 입력하면 블랙펄 30개, 소형 행동력 회복제 10개, 장인의 기억 2개, 응축된 검은 기운(고급) 1개, 기본 기술 교본(중급) 1개 얻을 수 있다.
 

아울러 2018년 3월 11일까지 'cafe500000thanku'를 입력하면 영지 특산 수정 상자 1개, '6hunderedthousand'를 입력하면 중급 방어구 블랙스톤 5개가 주어진다.
 


(출처 - 검은사막모바일 공식카페)
 

쿠폰 입력은 안드로이드와 iOS 디바이스 모두 가능하다. iOS의 경우 쿠폰을 입력하는 별도의 페이지(클릭)에서 자신의 서버와 가문명,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게임 내 우편함으로 제공된다. 안드로이드는 게임 설정창에 쿠폰등록을 누른 후 입력하면 된다.
 

쿠폰은 가문당 1회 한정으로 제공되며, 쿠폰 등록 후 15일동안 우편에 보관된다.
 

펄어비스는 공식 카페를 통해 "많은 모험가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공식카페 인원이 60만이라는 어마어마한 숫자를 달성하게 됐다. 이벤트 달성 목표 인원보다 더 높은 숫자로 달성할 수 있었던 것은 모험가 여러분들께서 끊임없는 애정과 관심을 보여주신 덕분이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 말씀드린다"고 전했다.
 

조상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