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슬링샷 RPG '다이나히어로즈', 쿠폰일퀘 통해 인게임 아이템 쏜다

조상현 기자

기사등록 2018-03-02 16:13:31 (수정 2018-03-02 16:13:31)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앱키노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슬링샷 RPG '다이나히어로즈'에서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쿠폰일퀘와 함께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다이나히어로즈'는 기존 슬링샷의 단순함과 RPG 게임의 컨텐츠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형식의 모바일게임이다.

기존 RPG 게임의 복잡한 조작 방법 대신, 한 번의 손짓으로 다양한 스킬과 타격감 있는 액션을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자동전투 시스템으로 보다 더 편리하게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유저가 직접 키우고 성장시킨 나만의 영웅으로 파티를 구성해 모험 던전, 게릴라 던전, 요일 던전을 정복하고 길드원들을 모아 드래곤 레이드와 길드 대전을 함께 진행할 수 있고 매주 새롭게 진행되는 PVP 대회에 참가하는 등 다양한 RPG 콘텐츠를 갖췄다.

게임에 등장하는 450여 개의 영웅 캐릭터는 속성과 스킬이 달라 상황에 맞게 영웅들을 조합할 수 있다. 또한 신규 영웅 캐릭터, ‘오웬’과 ‘비나리’가 출시됐으며 앞으로 새로운 영웅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될 전망이다.

앱키노는 조만간 신규 콘텐츠 '월드보스'를 선보일 예정이며, 출석체크 보상 이벤트와 커뮤니티 가입 이벤트, OX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앱키노 관계자는 “''다이나히어로즈'는 유저의 피로감을 덜고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슬링샷 RPG다. 매주 새로운 업데이트와 이벤트가 진행되니 재미있게 즐기시면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다이나히어로즈' 쿠폰은 구글플레이에서 쿠폰일퀘를 검색 후 다운로드 받은 어플리케이션에서 제공 받을 수 있다.

조상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