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삼국블레이드, ‘견희’와 ‘관평’ 초월 가능…혼백 콘텐츠 추가

장정우 기자

기사등록 2018-02-26 18:33:18 (수정 2018-02-26 18:33:18)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출처-네시삼십삼분)

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 이하 4:33)은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개발사 액션스퀘어)에 초월 가능 장수를 추가하고 혼백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먼저, 위나라의 황후 ‘견희’와 관우의 장남 ‘관평’이 초월 가능 장수로 추가됐다. 초월 시, 장수의 변경된 외형과 추가 스킬을 획득할 수 있다.

초월 완료 시 ‘견희’는 칼을 휘둘러 적을 타격하는 ‘광기난도’ 스킬을 사용하며, ‘관평’의 경우 전방으로 청룡을 날려 적을 공격하는 ‘청룡파참’ 스킬을 사용한다.

더불어, 혼백 콘텐츠가 추가됐다. 해당 콘텐츠는 자신이 육성하는 장수를 선택하여 강하게 만들 수 있는 콘텐츠이다. 강화를 위해선 먼저 혼백 진급 경험치를 채워야 하며, 활성화되는 혼백 강화 버튼 통해 선택한 동일한 장수를 재료로 사용하여 강화를 진행할 수 있다.

혼백 강화를 성공적으로 마치면 장수의 등급을 나타내는 별 중 하나가 붉은색으로 변경되고, 같은 방식으로 총 7회까지 혼백 강화가 가능하다.

또, 장수의 최고 레벨이 기존 80레벨에서 90레벨로 확장됐다. 이와 함께 ‘난세 영웅전’, ‘요일전장’, ‘연맹 협공전’ 콘텐츠에 기존 5단계에서 한 단계 높은 6단계 난이도가 추가됐다.

이 밖에도 ‘손상향’과 ‘마초’ 등의 장수 밸런스가 상향 조정됐고, 사용자 인터페이스(UI) 개선 등 유저 편의성을 위한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한편, 삼국블레이드는 게임 내 임무를 수행하고 누적된 점수로 게임 내 아이템을 획득하는 ‘특별 교환소’ 이벤트를 11일까지 실시한다.
 
또, 삼일절 전날과 당일에는 보옥 500개와 명장 또는 여걸 장수 1명을 선택 가능한 선택권을 지급하는 ‘스페셜 푸시 이벤트’를 3월 11일까지 개최하며, 누적 구매 금액에 따라 추가 보상을 지급하는 ‘누적 구매 이벤트’도 내달 2일까지 진행한다.

장정우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