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이문열이 경외한 ‘삼국지M’, 28일까지 비공개테스트 돌입

조상현 기자

기사등록 2018-02-24 01:22:39 (수정 2018-02-25 10:20:50)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팀탑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전쟁 게임 ‘삼국지M’의 비공개테스트 (이하 CBT)를 시작했다.

‘삼국지M’은 영토를 넓히고, 연맹을 구축하여 세력을 키워 나가고 천하를 통일해 나가는 모바일 전쟁 게임이다. 삼국지 시대 바탕의 그래픽과 콘텐츠 등을 삼국지 본연의 재미를 높였다.

CBT는 오는 28일까지 이어진다. 이용자는 구글플레이를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하여 CBT 버전의 ‘삼국지M’을 즐겨볼 수 있다. CBT에 참여하는 이용자에게는 게임 출시 이후 사용할 수 있는 20만원 상당의 아이템과 구글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이명 이펀컴퍼니 대표는 “CBT에 참석해 온전한 삼국지를 담아낸 삼국지M을 마음껏 즐겨주시길 바란다.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아이템도 준비했으니 6일간 진행되는 CBT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펀컴퍼니는 ‘삼국지M’ 출시 전까지 진행하는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통해 인게임 아이템과 여행상품권, 이문열 친필 사인 삼국지 세트, 구글 기프트 카드 등을 제공한다. 

조상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