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킹스레이드, 겨울 얼음 테마 코스튬 업데이트…경험치와 함께 골드 증가

조상현 기자

기사등록 2018-02-24 01:17:57 (수정 2018-02-24 11:28:18)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출처 - 베스파)

모바일 게임사 베스파(대표 김진수)의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King's Raid)'가 겨울 얼음 테마 코스튬을 공개했다.

공개된 코스튬은 클라우스, 라크락, 보두앵, 셀레네 등 8명의 영웅들에게 적용되며, 겨울 테마 코스튬은 보유 시 캐릭터 외관의 변화뿐 아니라 경험치와 함께 골드 획득량도 함께 증가하는 효과도 반영된다.

더불어 전투 보상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전리품 시스템'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인다. '전리품 시스템'은 전투 시작 전 사용 여부를 설정 할 수 있으며, 사용 시 1시간동안 획득되는 전리품이 2배가 된다.

이외에도 '킹스레이드'는 경험치 및 골드(게임머니) 획득량이 증가하는 '핫타임'을 자신이 원하는 시간에 할 수 있도록 변경했으며, 장비가방 최대 800칸으로 확장, 메이의 종합 상점 등이 개편됐다.

특히 영웅 성장에 꼭 필요한 '파편'이 주어지는 상급 던전이 각 챕터 별 입장권 적용으로 변경되어 보다 많은 아이템 획득이 가능해졌다.

베스파는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28일까지 스킬 서적을 획득 할 수 있는 '지하감옥'의 입장 횟수를 2배로 늘리고, 영웅 성장의 관문인 '정화의 방' 비용이 50% 할인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베스파는 '킹스레이드'의 정식서비스 1주년을 맞이해 오는 24일 강남 알베르에서 감사제를 열고, 참석한 이용자들에게 즐길거리를 선사할 계획이다.

조상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