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넥스트플로어, 콘솔 신작 ‘베리드스타즈’ 주요 캐릭터 이미지 공개

조상현 기자

기사등록 2018-02-24 01:13:10 (수정 2018-02-24 11:28:10)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출처 - 넥스트플로어)

넥스트플로어(대표 황은선)는 23일 자사에서 개발 중인 콘솔 타이틀 커뮤니케이션X서바이벌 어드벤처 게임 ‘베리드스타즈(Buried Stars)’의 주요 캐릭터의 모습을 담은 티저 영상 및 이미지를 공개했다.

먼저 티저 영상을 통해 게임의 주무대인 서바이벌 오디션에 참가하는 주요 인물 및 진행 스태프 등 총 7명의 등장 캐릭터 이미지가 공개됐다.

영상에는 각 캐릭터마다 과거를 유추할 수 있는 특정 단어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게시물이 불규칙적으로 등장, 캐릭터간 숨겨진 이야기와 앞으로 발생하게 될 다양한 갈등 양상을 담고 있다.

‘베리드스타즈’는 ‘검은방’, ‘회색도시’ 시리즈를 개발한 진승호 디렉터가 선보이는 첫 번째 콘솔 타이틀로, 소니 PS4, PS비타 등의 플랫폼을 통해 연내 서비스 될 예정이다.

이 게임은 서바이벌 오디션 도중 벌어진 갑작스런 붕괴사고로 외부와 단절된 캐릭터들의 심리적, 물리적 갈등과 생존을 위해 전개되는 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2D와 3D가 조화를 이룬 2.5D 그래픽 연출을 비롯해 ‘서바이벌 오디션’, ‘SNS’ 등 친숙한 소재를 통해 긴장감 넘치는 전개를 예고하고 있다.
 
한편 넥스트플로어는 오는 3월 3일부터 이틀간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 대표 안도 타츠야)’ 주최로 진행되는 ‘플레이스테이션 아레나’를 통해 ‘베리드 스타즈’ 시연 무대를 마련, 게임성과 콘텐츠를 미리 체험할 수 있도록 공개할 예정이다.

조상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