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쥬만지:더모바일게임, 혼자서 맘편히 즐긴다… '싱글모드' 추가

최희욱 기자

기사등록 2018-02-23 14:10:00 (수정 2018-02-23 14:10:00)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NHN엔터테인먼트]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서비스하고 이디오크러시(대표 김성기)가 개발한 주사위 전략 보드게임 <쥬만지: 더 모바일 게임>이 정규 업데이트를 통해 싱글 모드 ‘훈련소’와 신규 크루 카드를 공개했다.

새로 추가된 싱글 모드 ‘훈련소’는 이용자의 레벨에 맞는 NPC와 게임을 진행할 수 있는 콘텐츠다. 스테이지 4 이후부터는 승패 시 스테이지 포인트의 증감이 없기 때문에, 일반 PVP 대전을 할 때보다 부담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고, 다양한 전략 또한 시험해볼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의 신규 크루 카드는 ‘번영’과 ‘돈 쓰는 맛’ 카드로, 각 각 ‘출발 지점에 멈추면 1단계 요새 무료 건설’, ‘요새를 건설할 때마다 80% 확률로 내 공격력 +1’을 지원하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기존 크루 카드인 ‘오토바이’와 ‘버기카’는 공격력, 방어력 등이 개선됐다.

업데이트와 함께 승리 방식 별 랭킹에 따라 차등적으로 보상을 지급하는 랭킹 이벤트를 시작했다. 28일까지는 독점승을 많이 한 순으로, 3월 1일부터 7일까지는 파산승을 많이 한 순으로 상위 랭커를 가리게 된다. 독점승은 한 지역에서 같은 형태 타일을 모두 점령하여 승리하는 방식이며, 파산승은 적 골드를 모두 소진시키는 승리 방식이다.

이외에도 3월 7일까지 일일 접속 보상 이벤트를 진행, 접속만 해도 보석/가방/올빼미/거북이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신규/리뉴얼 카드의 획득 확률을 상승시키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최희욱 기자 chu1829@chosun.com] [gamechosun.co.kr]

최희욱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