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레이븐, 난투장 개편 및 신규 맵 업데이트

장정우 기자

기사등록 2018-02-23 11:37:39 (수정 2018-02-23 11:37:39)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출처-넷마블게임즈)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개발사 넷마블몬스터)의 PVP 콘텐츠 난투장에 신규 맵을 적용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난투장은 최대 6인의 이용자들과 실시간 전투를 펼칠 수 있는 대전 모드다. 아이템을 활용해 전투를 즐길 수 있어 신규 맵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재미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난투장 개편 업데이트를 기념해 웹 이벤트도 열린다. 이용자들은 난투장 참여를 통해 포인트를 획득하게 되며 매일 각성석, 강화석, 헤븐스톤, 크리스탈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참여 포인트로 아이템인 고대 장비와 교환 할 수 있다.

 

오병진 넷마블 사업본부장은 “이번 난투장 개편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PVP 콘텐츠의 재미를 선보일 것”이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레이븐을 즐겨주시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장정우 기자 jeongwoo820@chosun.com ] [gamechosun.co.kr]

장정우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