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가디우스엠파이어, 글로벌 CBT 종료…참가자 97.9% 만족

장정우 기자

기사등록 2018-02-23 11:35:25 (수정 2018-02-23 11:35:25)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출처-게임빌)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와 손잡고 선보일 신작 ‘가디우스엠파이어(Gardius Empire)’의 글로벌 CBT(클로즈 베타 테스트)가 종료되었다고 23일 밝혔다.

 

글로벌 CBT는 한국을 비롯해 미국, 일본, 대만 등 전 세계 유저들이 참여해 2주 간 진행됐다. 


테스트 기간 중 글로벌 유저들과 실시간으로 서로의 자원을 약탈하는 경쟁 콘텐츠 ‘천상대전’ 전투를 선보였으며, CBT 3일차에는 신규 채널을 오픈하기도 했다.


설문 조사에서는 정식 출시 후 게임을 플레이하겠다는 응답이 97.9%로 나타났다.
 

‘가디우스엠파이어’는 혼돈에 빠진 가디우스 대륙을 구원하기 위해 펼쳐지는 전쟁 이야기로 영웅의 수집과 성장을 통해 상대를 침략하는 게임이다. 양사는 ‘RPG(성장)’와 ‘SLG(전쟁)’를 결합한 하이브리드형 장르의 게임성을 바탕으로 세계 시장 공략할 방침이다.

 

[장정우 기자 jeongwoo820@chosun.com ] [gamechosun.co.kr]

 

장정우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