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아키에이지, 달콤한 마음을 전하는 화이트데이 이벤트 진행

조상현 기자

기사등록 2018-02-22 17:25:07 (수정 2018-02-22 17:25:07)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출처 - 엑스엘게임즈)

아키에이지가 사랑에 빠진 야타오를 대신해 달콤한 마음을 전하는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준비했다.

엑스엘게임즈는 화이트데이 3월 15일까지 3주간 이어질 아키에이지의 화이트데이 이벤트 ‘사랑에 빠진 야타오’를 진행한다.

이는 매년 사랑을 주제로 한 이벤트인데, 아키에이지의 인기 캐릭터인 ‘야타’와 ‘페피’가 ‘로미오와 줄리엣’을 패러디한 ‘야타오와 페피엣’으로 등장해 적대적 사이인 ‘야타’와 ‘페피’ 가문 사이의 금지된 사랑을 주제로 한 여러 스토리를 선보이고 있다.

올해 화이트데이 이벤트에서는 게이머가 야타오 대신 페피엣에게 달콤한 막대 사탕 꾸러미를 제작해 전달하면 게임 내 생활점수와 달콤한 마음의 증표를 받을 수 있고 이를 통해 달콤한 마음이 담긴 상자를 만들면 옷이나 침대, 소환수 등 다양한 아이템 중 하나를 얻을 수 있다.

이번 화이트데이 이벤트는 30레벨 이상의 유저만 참여가 가능하고 일일 퀘스트는 매일 24시에 초기화 될 예정이다.

아키에이지 화이트데이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상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