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갓오브하이스쿨, 유저가 원하는 이벤트 그대로 진행한다

장정우 기자

기사등록 2018-02-22 11:58:01 (수정 2018-02-22 11:58:01)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출처-와이디온라인)

 

‘갓오브하이스쿨 with 네이버웹툰(이하 갓오브하이스쿨)’이 유저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선사한다.

 

이번 이벤트는  ‘유저가 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콘셉트로 유저가 원하는 이벤트를 요청하고 운영자들은 의견을 수렴해 직접 게임 내에서 이벤트를 진행하는 방식이다.

 

이러한 이벤트의 일환으로 26일부터 유저가 게임 내에서 획득한 재화를 소비해 미션을 클리어하면 보상을 지급하는 페이백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지난 2015년 출시를 시작으로 서비스를 이어오고 있는 ‘갓오브하이스쿨’은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인기 웹툰 ‘프리드로우’, ‘외모지상주의’, ‘복학왕’은 물론 일본 애니메이션인 ‘히로아카’ 등 콜라보레이션을 꾸준히 진행해 왔다.
 

와이디온라인은 “올해도 역시 색다른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국내외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준비 중에 있다”라며, “3년의 서비스 기간을 이어가고 있는 만큼 유저분들이 지루하지 않도록 신선한 즐길 거리를 풍성하게 선보이겠다”고 계획을 밝혔다. 또한 “2월에는 강력한 원작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갓오브하이스쿨’은 2D 턴제 RPG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구현한 6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장정우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