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게임빌, '빛의계승자' 3월 글로벌 출시 앞두고사전 예약 돌입

조상현 기자

기사등록 2018-02-19 10:25:35 (수정 2018-02-19 10:25:35)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신작 '빛의계승자'(HEIR OF LIGHT)의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라고 19일 밝혔다.

'빛의 계승자'는 '크리티카: 천상의기사단'을 개발한 펀플로(대표 손경현)와 두 번째로 손잡고 선보이는 타이틀로 오는 3월 글로벌 시장에 출시될 예정이다.

이 게임은 전략성과 액션성의 매력을 동시에 보여주는 수집형 RPG다. 다크 판타지 콘셉트의 독특한 비주얼이 특징이며, 이용자는 '빛의 계승자'로서 어둠에 빠진 세계에서 적들을 물리치고, 오염된 지역을 해방시키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또한 '방사형 월드맵'에서 자유로운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고, 3:3으로 진행하는 '대전', 상대방의 타워를 공략하는 '타워 침공' 등 PvP 콘텐츠로 다른 유저들과 경쟁을 벌일 수 있다.

사전 예약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등록할 수 있다. 참여 이용자에게는 캐럿 300개, 2성 MAX 진화 재료, 탐사력 100개 등 보상이 지급된다.

조상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