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스페셜솔져, 설 맞아 신규캐릭터 ‘연화’ 선봬

조상현 기자

기사등록 2018-02-14 15:17:10 (수정 2018-02-18 10:11:20)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넥슨]


▲ ‘스페셜솔져’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 이미지 (출처 - 넥슨 제공)

넥슨(대표 이정헌)은 넥슨레드(대표 김대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 FPS(1인칭 슈팅)게임 ‘스페셜솔져’에 신규 캐릭터 ‘연화’를 추가하고 설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한복 콘셉트의 신규 캐릭터 ‘연화’는 밸런스형 스피드 증가 계열의 캐릭터로 자신을 쓰러트린 적의 ‘HP’를 보여주는 스킬과 ‘스피드 증가’ ‘분노 효과 상승’ 등 최초로 3개의 스킬을 보유한 캐릭터다.

설날을 맞이해 내달 6일까지 14일간 출석하면 ‘S급 보급함’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오는 15일부터 19일까지 게임 접속 시 ‘골드’ ‘S~A급 보급함’ ‘보석(20개)’ ‘고급보급함’ ‘보석(50개)’를 순차적으로 지급한다.
 
오는 28일까지는 신규 ‘숨바꼭질’ 모드를 플레이하고 8가지 조각을 모아 그림을 완성하면 ‘수류탄’ ‘골드’ ‘보석’ ‘보급함’ 등 보상을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14일부터 5일간 인기 크리에이터 ‘보겸’ ‘악어 크루’ ‘도티&도도한친구들’ ‘양띵 크루’ ‘꾹TV’가 ‘숨바꼭질’ 모드를 직접 플레이하며 신규 모드에 대한 설명과 팁을 제공하는 유튜브 방송을 진행한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조상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