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카카오게임즈, '프렌즈마블' 모모랜드 주이의 프마송 전격 공개

조상현 기자

기사등록 2018-02-14 13:15:05 (수정 2018-02-14 13:15:05)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출처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고 원더피플(대표 류제일)이 개발한 프렌즈게임 '프렌즈마블 for kakao'가 14일 모모랜드 주이가 참여한 프마송(프렌즈마볼 송)과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프마송 음원과 영상은 걸그룹 모모랜드의 '주이'가 기존의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입에 착착 붙는 가사가 특징인 원곡을, 자신만의 통통 튀는 스타일로 잘 표현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주이 버전의 프마송 뿐만 아니라 또 다른 인기 가수가 참여한 개성 넘치는 두 번째 프마송을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더불어 설날을 맞아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새해 선물 많이 받으세요!' 이벤트를 통해 게임 아이템이 선물로 지급된다. 이용자들은 게임 플레이, 친구 초대 티켓 발송, 프렌즈 뽑기 또는 랜드마크 뽑기를 통해 설날 아이템(복주머니, 떡국, 세뱃돈)을 얻을 수 있으며 각 아이템은 보유 수량에 따라  '고급 랜드마크' '루비' 'A+급 연날리는 튜브'로 바꿀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 측은 "상큼 발랄한 매력의 대명사인 주이가 프마송의 첫 번째 주자가 되어 무척 기대가 크다"며 "조만간 공개 예정인 두 번째 프마송 역시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프렌즈마블'에 남녀 커플이 팀을 이뤄 상대편 커플 팀과 대전을 벌이는 신규 모드 '커플전'을 베타서비스로 선보였다. 커플전은 일정 기간 동안 베타서비스 형태로 운영되며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해 지속적으로 기능을 발전시킬 계획이다.


조상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