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룽투코리아, 대표 모바일게임 3종 설 명절 이벤트 진행

함승현 기자

기사등록 2018-02-14 11:02:43 (수정 2018-02-14 11:02:43)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룽투코리아]



▲ 룽투코리아가 자사 모바일 MMORPG에서 설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처 - 룽투코리아 제공)

 

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열혈강호 for kakao’ ‘검과마법 for kakao’ ‘아이테르:천공의성’에서 설날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기만화 ‘열혈강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개발된 모바일 MMORPG(다중접속 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 for kakao’는 ‘설날 복주머니 이벤트’와 ‘설날 보물상자 이벤트’ ‘새해 인사 이벤트’ 등을 개최해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특히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설날 복 주머니 이벤트’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복 주머니를 성장시키고 자색 부적상자, 만능 신병 조각, 보석 에너지석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 설 연휴 기간 동안 한 번이라도 게임에 접속하면 ‘설 세뱃돈’ 선물을 증정한다.

  

모바일 MMORPG ‘검과마법 for kakao’는 오는 18일까지 여러 아이템이 포함된 ‘설 맞이 쿠폰’을 지급한다. 또 설 연휴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5레벨 보석 등 보상을 제공한다. 그 외에도 ‘설 맞이 새해 인사 이벤트’ ‘숨은 까치 찾기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ARPG(액션역할수행게임) ‘아이테르:천공의성’ 에서는 설 연휴를 맞이해 덕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설날인 16일에는 ‘스페셜 푸시 보상 이벤트’를 진행해 특정 시간에 접속하는 이용자에게 ‘체력포션’ ‘기력포션’ ‘100만 골드’ ‘500만 다이아’ 등을 증정한다.

 

또한 오는 18일까지 공식카페 출석 이벤트를 비롯해 아이테르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아이템 쿠폰을 증정한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함승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