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테일즈런너, 다이아 정채연X주은과 함께 ‘테일즈싱어’ 이벤트 진행

이관우 기자

기사등록 2018-02-09 18:01:14 (수정 2018-02-11 14:25:01)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


▲ ‘테일즈런너’에서 진행되는 ‘테일즈싱어’ 이벤트 이미지 (출처 - 스마일게이트 제공)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온라인 레이싱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에서 홍보모델 정채연과 주은의 게임 OST 리메이크 녹음 영상을 공개하고 이용자 참여형 이벤트 ‘테일즈싱어’를 실시한다고 지난 9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는 걸그룹 다이아 멤버 정채연과 주은이 게임 OST ‘매우매우 아름답고 환상적인 나라’ 음원을 녹음하는 과정과 ‘테일즈싱어’ 참가자를 응원하는 두 사람의 인터뷰가 담겨 있다. 
 
‘테일즈싱어’는 오는 13일부터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이번에 공개된 OST를 따라 부르는 영상을 응모하면 된다. 이 이벤트는 ‘테일즈런너’ 겨울방학 업데이트의 마무리를 장식하기 위해 기획됐다.
 
참가자들은 OST 음원을 확인하고 1절 이상을 직접 부른 영상을 촬영한 뒤 ‘테일즈런너’ 홈페이지 내 UCC 게시판에 등록하면 된다. 이후 ‘센스왕’과 ‘노래왕’ 두 부문으로 나뉘어 이용자 투표 50%, 운영자 심사 50%의 기준으로 심사를 받아 최종 순위가 결정된다.
 
각 부문 1위에 선정된 이용자는 문화 상품권 50만원과 ‘테일즈싱어’ 전용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노래왕으로 선발된 이용자에게는 스튜디오 OST 녹음, 뮤직비디오 제작, 게임 내 음원 재생 등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이벤트 참가자 중 100명을 추첨해 다이아 체스트가 지급되며 댓글로 참가자들에게 투표한 이용자 중 100명을 추첨해 골드 체스트를 제공한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이관우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