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세븐나이츠, 첫 스페셜 지원 영웅 ‘클레미스’ 공개

함승현 기자

기사등록 2018-02-08 16:22:40 (수정 2018-02-08 16:22:40)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넷마블게임즈]


▲ 스페셜 영웅 ‘클레미스’ (출처 - 넷마블 제공)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서 신규 스페셜 영웅 ‘클레미스’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클레미스는 세븐나이츠가 선보이는 첫 스페셜 지원 영웅이다. 아군과 적군 영웅 속성에 따라 지원 효과가 달라져 전략적인 활용이 가능하다. 아군에게는 특성에 맞는 버프(이로운 효과)를, 적군에게는 디버프(해로운 효과)를 부여하고 아군 한 명을 되살리는 각성스킬도 보유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를 연다. 먼저 ‘신규 영웅 최초 획득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는 6성 클레미스 최초 획득 시 40레벨의 클레미스를 얻을 수 있다. 또 클레미스 각성과 각성 강화 이벤트를 통해 6성 영웅 선택권과 최고옵션의 6성 레이드 장비 선택권이 제공된다.
 
또한 클레미스 업데이트 기념 ‘업적 이벤트’도 8일부터 2주간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모험, 잊혀진 던전, 실시간 결투장 등 세븐나이츠의 콘텐츠를 일정 회수 이상 클리어하고 고급 영웅 10회 소환권, 실시간 결투장 전리품 소환권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함승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