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리니지M, 군주 전용 영웅세트 등장! 겨울 축제 이벤트 시작!

신호현 기자

기사등록 2018-02-07 00:29:41 (수정 2018-02-07 00:29:41)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의 모바일 MMORPG '리니지'에서 신규 영웅 방어구 세트, '얼음 여왕 세트'를 입수할 수 있는 '겨울 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업데이트 이후부터 14일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되며, 리니지M의 대표적인 던전 콘텐츠, '버림받은 자들의 땅', '몽환의 섬'의 몬스터가 '겨울 티켓'을 추가로 드랍, 해당 티켓을 마을의 특수 상인 NPC '페이퍼' 에게 가져가 '겨울상자(이벤트)' 와 '겨울 주문서(대미지)(이벤트)', '겨울 주문서(무게)(이벤트)'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다.

◆ 겨울상자 이벤트 드랍품목



특히, 겨울상자에서는 영웅 등급 지팡이 '얼음 영왕의 지팡이'와 세트 효과가 있는 신규 영웅 방어구, '얼음 여왕 세트'는 물론 각종 제작 코인, 던전 충전석,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조각(제작) 등을 확률적으로 얻을 수 있다.

◆ 얼음 여왕 세트 옵션 (안전 인챈트 수치+4)



또한, 신년 특집 이벤트로 CM 메티스와 카시오페아가 팀을 나누어 겨루는 CM들의 결투 대회를 개최, 게임 스트리머 'BJ원재''주영스트' 가 실시간으로 방송하는 등 풍부한 볼거리와 함께 응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밖에 오만의탑 상층 확장과 더불어 진행됐던 오만의탑 이벤트가 모두 종료되며, 관련한 이벤트 아이템 역시 모두 삭제된다.



[신호현 기자 hatchet@chosun.com] [gamechosun.co.kr]

신호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