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위베어베어스더퍼즐, 박물관 이야기 열린다…신규 업데이트 적용

조상현 기자

기사등록 2018-02-06 14:22:23 (수정 2018-02-06 14:22:23)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가 신작 '위베어베어스더퍼즐'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카툰네트워크를 통해 세계 전역에서 방송 중인 인기 애니메이션 '위베어베어스'를 활용한 이 게임은 이번 업데이트로 원작을 활용한 새로운 이야기 무대와 퍼즐 스테이지들을 선보였다. 

어드벤처 모드는 동굴집과 캠핑장 등에서 진행해 온 곰 삼형제의 이야기가 박물관으로 확대돼 새로운 무대가 열린다. 박물관 이야기는 원작에서 곰 삼형제의 친구로 인기를 얻고 있는 귀여운 소녀 캐릭터 클로이가 본격적으로 등장한다.

또한 원작 캐릭터인 찰리 찾기, 토끼 사냥, 물개 탈출 등 미션형 퍼즐을 선보이고 있는 퍼즐 모드 역시 280개 스테이지도 300개로 확장됐다. 원작의 소재이기도 한 와사비 캔디를 콘텐츠로 담아낸 신규 퍼즐 스테이지는 선데이토즈의 퍼즐 게임 노하우가 더해진 이색 재미를 전할 것으로 회사측은 설명했다.

'위베어베어스더퍼즐'의 서비스를 맡고 있는 최형일 PD는 "이번 업데이트는 IP 구현과 퍼즐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을 반영한 맞춤형 서비스에 주력했다"며 "앞으로도 원작의 소재와 배경, 캐릭터를 활용한 친밀하고 다양한 콘텐츠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선데이토즈는 6일 '위베어베어스더퍼즐' 구글 플레이에 이어 금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한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조상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