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열혈강호 for kakao, 소나무 출연 ‘단’ 업데이트 홍보영상 공개

함승현 기자

기사등록 2018-02-06 10:53:16 (수정 2018-02-06 10:53:16)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룽투코리아]
 

▲ 걸그룹 소나무가 출연한 ‘열혈강호 for kakao : 단의 역습’ 홍보영상 장면 (출처 - 룽투코리아 제공) 
 
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는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 for kakao : 단의 역습’ 업데이트를 기념한 홍보영상을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자아내는 걸그룹 ‘소나무’ 멤버 6인이 등장해 깜찍한 매력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 콘텐츠인 ‘단’ 캐릭터를 강조하고자 단어 ‘단감과 단검’을 믹스 매치한 중독성 강한 음악을 제작했다. ‘소나무’ 멤버은 코믹 댄스를 통해 유쾌한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열혈강호 for kakao’는 지난달 30일 업데이트를 통해 단검을 주무기로 사용하는 암살자 캐릭터 ‘단’을 추가했다. 또한 대량의 경험치 획득이 가능한 ‘온천’ 콘텐츠, 신규 신병 ‘서월낭도’, 무림 8대 기보 ‘괴명검’ 등을 선보였다.

회사 관계자는 “구글플레이 매출 순위가 35위에서 18위로 역주행 하는 등 긍정적인 효과를 보고 있다”고 전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함승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