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성장과 전쟁의 하이브리드… ‘가디우스엠파이어’ 글로벌 테스트 실시

함승현 기자

기사등록 2018-02-06 10:33:25 (수정 2018-02-06 10:33:25)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게임빌]


▲ ‘가디우스엠파이어’ 글로벌 테스트가 시작됐다 (출처 - 게임빌 제공)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신작 ‘가디우스엠파이어’의 글로벌 CBT(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6일 시작한다.
 
‘가디우스엠파이어’는 혼돈에 빠진 가디우스 대륙을 구원하기 위해 펼쳐지는 전쟁을 다룬 모바일게임이다.

이 게임은 영웅을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RPG(역할수행게임)’와 침략 전쟁 ‘SLG(전략 시뮬레이션게임)’를 융합한 하이브리드 장르를 특색으로 내세운다. 특히 글로벌 이용자와 실시간으로 서로의 자원을 약탈하는 ‘천상대전’ 전투가 핵심이다.

이번 테스트는 오는 19일까지 글로벌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회사 측은 ‘커뮤니티 보상’ ‘설문 조사’ ‘인게임 이벤트’ 등 10여가지 이벤트를 열고 CBT 종료 시점까지 출석일과 플레잉 타임, 계정 레벨 등에 따라 ‘다이아’ ‘보석 뽑기권’ 등 보상을 제공한다.

설문 조사에 참여하는 이용자에게는 ‘4성 영웅 확정권’을 지급하며 버그 및 건의 사항을 남긴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론칭 후 사용할 수 있는 ‘다이아’를 선물한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함승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