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획

소녀전선 아트북 '더아트오브걸즈', 한국어판 예약판매 실시

조상현 기자

기사등록 2018-02-05 18:19:14 (수정 2018-02-05 18:19:14)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출처 - 소녀전선 아트북 스토어)
 
스퀘어뮤직은 5일 XD글로벌이 서비스하는 총기 모에화 모바일RPG(역할수행게임) '소녀전선'의 아트북을 예약판매 시작했다.
 
이번에 판매되는 소녀전선 아트북은 '더아트오브걸즈 프론트라인(The Art of Girls' Frontline) Vol.1 한국어판'이다. 이 아트북은 주식회사 스퀘어뮤직이 상하이 선본네트워크테크놀로지와 XD글로벌로부터 정식 라이센스를 취득하여 판매하는 상품으로 제품의 생산, 판매, 유톡, 문의 등을 모두 스퀘어 뮤직에서 진행한다.
 
해당 상품은 소녀전선 아트웤 2015-2016을 수록하고 있으며 A4사이즈에 244페이지 분량이며, 미공개 스토리와 설정 첫 공개,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예약자 전용 한정 스킨, 내부 기밀 문서, 한국판 한정 금속 뱃지를 포함하고 있다.
 

▲ 그리폰 내부 문서 (출처 - 소녀전선 아트북 스토어)
 
내부 기밀 문서에는 주로 연합군(구 UN군)의 유적, 그리고 Assault Artillery 및 인공 리간드의 연구와 그 사용처에 대해 설명하고 있으며, 전쟁 중 발견되어 입수된 정보 역시 포함하고 있다.
 
한국판 한정 금속 뱃지는 과거 중국판 아트북과는 다른 형태의 그리폰&크루거 금속배지이며, 25mm x 35mm의 사이즈에 니켈도금이 되어 있다.
 

▲ 한국판 전용 그리폰&크루거 금속뱃지 (출처 - 소녀전선 아트북 스토어)
 
또한, 뱃지 외에도 한국어 버전 설정집에서만 볼 수 있는 한국어 주제곡 'Frontline'의 풀 버전이 수록된다. 'Frontline'은 B@kamin과 M2U의 협업하였으며 국내 최정상 우타이테 구리리가 보컬로 참여했다.
 
아트북 상품과는 별개로 예약 구매자에 한해 전술인형 SV98의 아트북 한정 스킨도 제공된다. 해당 스킨은 예약구매를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는 스킨이다.
 
한편, 예약판매는 2월 5일부터 3월 5일까지 한달 간 진행되며, 발송은 한달 후인 4월 5일부터 순차적으로 이뤄질 예정이다.
 

▲ 예약 구매자에게 제공되는 전술인형 SV98 한정 스킨 (출처 - 소녀전선 아트북 스토어)
 

▲ 소녀전선 아트북 내부 페이지 (출처 - 소녀전선 아트북 스토어)
 

조상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