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스톤에이지, 물의 정령 펫 ‘리바이어던’ 추가

함승현 기자

기사등록 2018-02-05 14:50:26 (수정 2018-02-05 14:50:26)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넷마블게임즈]


▲ 정령 펫 ‘리바이어던’ 이미지 (출처 - 넷마블 제공)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턴제 RPG(역할수행게임) ‘스톤에이지’(개발사 넷마블엔투)에 정령 펫, 신규 장비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첫 선보이는 정령 펫은 최상위 신화 등급 펫으로 땅, 물, 불, 바람 등 4가지 속성이 추가될 예정이다.
 
1차로 합류한 물의 정령 ‘리바이어던’은 적군에게 수면 상태를 일으키면서 고정 피해를 주는 공격 스킬과 아군의 공격력 증가 및 무적효과가 적용되는 보호 물방울 스킬을 지녔다.
 
아울러 신규 장비 ‘사파이어 세트’가 추가됐다. 사파이어는 전투 이탈 면역 효과를 가졌으며 보유한 세트 수에 따라 본인, 아군 전열, 아군 전체로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정령 펫 제작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4대 정령 출시 이벤트’를 진행하며 특별 출석 이벤트를 통해 최대 신화 펫을 제공한다. 또 오는 14일까지 투기장을 플레이 한 횟수에 따라 크리스탈 보상을 차등 지급한다.
  
이외에도 미니게임을 통해 아이템을 제공하는 ‘매칭 이벤트’와 미션에서 획득한 복권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는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각각 9일부터 20일까지, 11일부터 14일까지 연다.
 
‘스톤에이지’는 동명의 온라인게임을 모바일 플랫폼에서 재탄생시킨 게임으로 공룡 캐릭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요소와 턴제 방식의 전략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함승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