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모바일게임 ‘스톤에이지’ 애니메이션, 파트2 방영 시작

함승현 기자

기사등록 2018-02-05 14:14:03 (수정 2018-02-05 14:14:03)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넷마블게임즈]


▲ ‘스톤에이지:전설의펫을찾아서’ 대표 이미지 (출처 - 넷마블게임즈 제공)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국내 대표 애니메이션 제작사 아이코닉스(대표 최종일)와 공동 제작한 TV시리즈 애니메이션 ‘스톤에이지:전설의펫을찾아서’ 파트2의 방영을 지난달 24일부터 시작했다고 밝혔다.
 
‘스톤에이지:전설의펫을찾아서’ 넷마블 모바일 게임 ‘스톤에이지’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만든 작품이다. 공룡과 인간이 공존하는 미래의 석기시대를 배경으로 초보 조련사 ‘우디’가 최고의 공룡 조련사로 성장해 나가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파트1(1화~26화)에서 코믹한 단편 에피소드를 다뤘다면 이번 파트2(27화~52화)에서는 주인공 우디와 기계문명을 다시 일으키려는 토비 박사 일당 간의 본격적인 대립을 그린다.
 
특히 지난 파트1의 경우 평일 애니메이션 공중파 시청률 2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이번에 시작한 파트2의 경우에도 초반 시청률이 평일 방영되는 애니메이션으로는 매우 이례적인 수치인 1%(1월 31일 기준, 조사기관 AGB 닐슨코리아)를 달성했다.
 
‘스톤에이지:전설의펫을찾아서’ 파트2는 오는 3월 14일까지 KBS 2TV를 통해 매주 수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이달 9일부터 5월 4일까지는 투니버스 등 케이블 채널에서도 방영된다.
 
윤혜영 넷마블게임즈 제휴사업팀 팀장은 “이번 편은 원작 ‘스톤에이지’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모험 중심의 스토리가 전개돼 한층 더 신나는 모험의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파트2 방영을 기념해 유튜브 채널 구독 이벤트를 오는 15일부터 열 계획이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스톤에이지 게임 쿠폰, 완구상품 등을 추첨해 증정한다.
 
‘스톤에이지:전설의펫을찾아서’의 지난 에피소드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16년 6월 출시된 ‘스톤에이지’는 동명의 온라인게임을 모바일 플랫폼에서 재탄생시킨 게임으로 공룡 캐릭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요소와 턴제 방식의 전략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함승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