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RF온라인, 최고레벨 확장 ‘리파인’ 업데이트 실시

함승현 기자

기사등록 2018-02-02 18:57:04 (수정 2018-02-04 09:06:34)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카카오게임즈]


▲ ‘RF온라인’ 리파인 업데이트 이미지 (출처 - 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고 CCR(대표 윤석호)에서 개발한 SF MMORPG 이 ‘REFINE(리파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업데이트를 통해 은 최고 레벨을 70에서 75로 확장하는 동시에, 캐릭터 육성의 재미를 한 단계 끌어올려줄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였다.

먼저 공격력, 명중률, 사거리 증가 등 한층 더 다채로운 보조 능력을 적용할 수 있는 ‘에이션트 장신구’ 아이템 4종과 함께 70레벨 C급 및 D급 장비를 업데이트했다. 이중 70레벨 D급 장비는 에 등장하는 최강 몬스터 ‘핏보스’를 사냥함으로써 획득할 수 있다.

또 50~65 레벨 구간의 성장을 용이하게 해줄 PVE, PVP 혼합형 던전 ‘정예병 양성소’와 매일 주어지는 임무를 완수함으로써 캐릭터를 보다 쉽고 빠르게 키울 수 있는 ‘일일 퀘스트’도 추가했다.

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달 28일(수)까지 게임에 복귀하는 휴면 이용자들에게 ‘귀환자용 렐릭 무기’, ‘방어구 세트’, ‘질주의 참’, ‘노바잔의 증표’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지급한다.

그리고 14일(수)까지 전직 캐릭터를 보유한 이용자들에게 클래스를 무료로 바꿔 새롭게 게임을 즐겨볼 수 있는 기회를 3회 선물한다.

또한 2월 26일(월)까지 매주 금요일 오후 6시부터 월요일 오전 10시 사이에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들에게 평소의 두 배 경험치를 제공한다.
 

함승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