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획

소녀전선2.0, 개조 시스템으로 2성 전술인형이 4성으로?

최희욱 기자

기사등록 2018-02-02 12:26:43 (수정 2018-02-02 12:26:43)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출처 - 엑스디글로벌)
 
미카팀에서 개발하고 XD글로벌이 퍼블리싱하는 총기 모에화 모바일 전략RPG(역할수행게임) '소녀전선'이 1일 개조 시스템을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 이후 플레이어들은 특정인형의 마인드맵 업그레이드를 통해 3단계에 걸쳐 새로운 스킬과 진형버프를 획득하여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다. 또한, 최종단계인 3단계로 업그레이드 시, 이전과는 다른 새로운 일러스트와 SD 캐릭터를 확인할 수 있다.
 
마인드맵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새롭게 오픈되는 [모의작전-마인드회랑]에서 드랍되는 기억파편과 코어 자원이 필요하다.
 

▲ 제대 이동 시, 화살표와 그리드가 명확해졌고, 붉은 선으로 사거리를 확인할 수 있다.(출처 - 엑스디글로벌)

 
콘텐츠 외 그래픽적인 부분에서도 변화가 이뤄졌다.
 
전투 UI에서 제대의 사정거리와 제대 이동 그리드 및 화살표 표시를 더욱 명확히 확인할 수 있게 되었으며, 전투 결과창에서는 SD캐릭터의 승리모션을 볼수 있게 됐다.
 
한편, 숙소 내 방문자가 칭찬하기를 누른 후 글을 남기는 기능이 추가되었으며, 카페 내 '영사기, '만화책장' 에서 게임자원을 소모하여 소녀전선과 관련된 영상과 만화 등을 열람할 수 있는 콘텐츠가 추가되기도 했다.
 

▲ 전투결과 화면에서 SD 캐릭터의 전투승리 모션을 볼 수 있다. (출처 - 엑스디글로벌)
 

최희욱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