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클로저스, 신규 캐릭터 ‘소마’ 사전생성 시작

함승현 기자

기사등록 2018-02-02 09:15:05 (수정 2018-02-02 09:15:05)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넥슨]


▲ 신규캐릭터 ‘소마’ 사전생성이 시작됐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나딕게임즈(대표 박광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CLOSERS)’에서 신규 캐릭터 사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오는 7일까지 ‘소마’ 사전 계약에 참여한 유저에게 ‘클로저 엘리트 육성코스 15일 계약권’, ‘그레모리 차원상자(일반)’ 등의 아이템을 즉시 지급하고, 8일부터 14일 사이에 ‘소마’ 캐릭터로 접속한 유저에게는 ‘첫 접속’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소마’ 캐릭터를 사전 생성한 유저에게는 각종 아이템이 담긴 ‘소마 얼리버드 상자’와 ‘넥슨캐시 2천원권’을 선물한다. 또 캐릭터 사전 생성 후 한 달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누적 일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2월 출석체크’ 이벤트도 실시한다.

새롭게 ‘클로저스’에 합류하는 ‘소마’는 ‘버스트 톤파’를 주무기로 강력한 타격감을 자랑하는 캐릭터로, 동료들에게는 헌신하고 적 앞에서는 무자비한 반전 매력이 특징이다.

함승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