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얼터너티브걸즈, 거대 괴수 레이드와 전장의 퀸 나이트 업데이트

조상현 기자

기사등록 2018-02-01 15:42:01 (수정 2018-02-01 15:42:01)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출처 - 세시소프트)

세시소프트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VR 대응 육성 RPG '얼터너티브걸즈 for Kakao(이하 얼터걸)'에 신규 레이드 퀘스트 '거대 괴수 대토벌 : 대해룡 편'과 '전장의 퀸 나이트 뽑기'를 업데이트했다.

‘거대 괴수 대토벌 : 대해룡 편’은 거대 암석 거북이를 물리치고 평화로워진 아름다운 섬 나데시코에 새로운 괴수인 대해룡이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퀘스트다. 이번 거대 괴수인 대해룡은 기존 암석거북이와는 다르게 소리로 적의 위치를 찾는다는 설정으로 얼터너들이 기지를 발휘해 물리친다는 시나리오다.

이와 함께 새로이 추가된 뽑기로는 '전장의 퀸 나이트 뽑기'가 추가됐다. 이번 뽑기로는 섹시한 컨셉의 퀸 아머를 입은 얼터너의 모습과 함께 렌과 나오미는 새로운 전투복인 퀸 아머를 받으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추억 에피소드도 선보이다.

천월의 시련 추가 이후 업데이트된 클로버 래빗팀의 멤버들의 천월전의를 획득할 수 있는 천월의 시련 후반부도 업데이트 됐다. 그 동안 천월전의를 획득하지 못했던 아가츠마 렌, 오니츠카 치호, 모모이 히나 등 클로버 래빗 팀의 멤버들도 천월전의를 가질 수 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UI로 사진 찍기 기능도 추가 됐는데, 전문가 사진 모드에서는 자신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원하는 배경에 올려놓고 원하는 각도로 사진을 찍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배경을 흐린다든지 하는 고급 카메라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느낌을 추가할 수도 있어 선호하는 얼터너의 예쁜 사진을 찍을 수도 있다.

조상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