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획

두부왕국부터 꼬마마법사까지! 코리아보드게임즈, 신작 체험회 진행

조상현 기자

기사등록 2018-01-29 16:24:39 (수정 2018-01-29 16:24:39)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 코리아보드게임즈 신작 체험회 (출처 - 게임조선 촬영)
 
코리아보드게임즈는 27일 자사의 신작 보드게임 7종의 발매를 기념해 서울 은평구에 위치한 보드엠플레이스에서 신작 체험회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 체험 플레이가 가능했던 게임은 '유레카', '타미의정리정돈', '꼬마마법사', '고스트헌터', '두더지잡기 보물광산게임', '페이즈10', '두부왕국' 7종이다.
 
논리적 사고와 블러핑이 적절하게 가미된 두부왕국이나 도형의 특징을 즉시 파악하는 , 협력 플레이와 기억력이 가미된 꼬마마법사 등 아이들에게 도움될 만한 다양한 게임의 체험이 이뤄져 아이를 둔 학부모나 방과후 교사 등에게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 단체 기억력 테스트 게임 '꼬마마법사'(출처 - 게임조선 촬영)
 
이외에도 주사위에 따라 게임의 흐름이 변화하는 고스트헌터나 핸드에서 특정 형태로 페이즈를 만들어가는 페이즈10 등의 파티게임도 다수 공개되어 자칫 지루해질 수 있는 교육용 보드게임 행사에서 브릿지 역할을 충실하게 수행하기도 했다.
 
한편, 코리아보드게임즈는 오는 2월 24, 25일 서울 스페이스쉐어 시청 한화센터에서 2018코리아보드게임즈 에듀페스타를 진행할 예정이다.
 

▲ 학부모와 아이, 보드게임 지도사 등이 많이 참여했다. (출처 - 게임조선 촬영)
 

▲ 적절한 질문과 눈치가 필수인 '두부왕국' (출처 - 게임조선 촬영)
 

▲ 보드엠에서 파는 다양한 게임도 전시되어 있어 이목이 집중됐다. (출처 - 게임조선 촬영)
 

▲ 보드엠팩토리에서 한글화한 보드게임이 따로 진열되어 있다. (출처 - 게임조선 촬영)
 

▲ 국내 게임 뿐만 아니라 해외 게임 역시 상당수 진열되어 있다. (출처 - 게임조선 촬영)
 

조상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