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 북미-오세아니아 정식 출시

함승현 기자

기사등록 2018-01-29 14:19:38 (수정 2018-01-29 14:19:38)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카카오게임즈]



▲ '로드오브다이스' 대표 이미지 (출처 - 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와 엔젤게임즈(대표 박지훈)가 신개념 SRPG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를 1월 30일(화, 현지시각), 북미, 오세아니아 지역의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으로 출시한다.

  

<로드오브다이스>는 정식 출시에 앞서 지난 1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애니메이션-게임 박람회인 ‘사바콘 2017’에서 체험 부스를 운영해 게임 참여 기회와 관련 상품을 제공하며 북미 이용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현지 이용자들의 플레이 스타일을 고려해 초반 성장 속도를 높이고, 다양한 이벤트 시스템을 제작하는 등 북미 이용자들을 위한 꼼꼼한 현지화 작업도 진행했다.


박지훈 엔젤게임즈 대표는 “<로드오브다이스>가 국내 서비스를 시작하고 1년 동안 국내 이용자들에게 많은사랑을 지속적으로 받아왔다.”며, “북미 시장에서 한층 더 성장하는 <로드오브다이스>의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로드오브다이스>는 2017년 1월 국내 론칭 이후 글로벌 이용자 수가 300만 명을 넘어섰으며, 최근 1주년 업데이트 이후 앱스토어 다운로드 인기 차트 2위, 구글 플레이 4위를 달성하는 등 차트 역주행을 하고 있다.

 

[함승현 기자 seunghyun@chosun.com] [gamechosun.co.kr]

함승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