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R2, 오픈 스피드 서버 초기화 진행… 아이템 파괴 '없다'

최희욱 기자

기사등록 2018-01-25 13:26:27 (수정 2018-01-25 13:26:27)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이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의 오픈 스피드 서버를 초기화하고 기념 이벤트를 시작했다.

웹젠은 오늘(1월 25일) 'R2'의 '오픈 스피드 서버'를 초기화하면서, 장비 아이템과 변신 반지 등을 선물하는 캐릭터 육성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R2'의 부분유료 특화 서버인 ‘오픈 스피드 서버’는 일반 서버에 비해 경험치와 아이템 획득 확률이 높아 캐릭터를 보다 빠르게 육성할 수 있는 서버이다. 해당 서버에서 회원들은 게임에 적용될 신규 업데이트 콘텐츠를 먼저 경험해 볼 수도 있다.

‘오픈 스피드 서버’에서는 아이템 강화에 실패해도 아이템이 파괴되지 않고 등급만 낮아지거나 유지되도록 설정해 아이템 강화 실패에 대한 부담감을 낮췄다. 단, 파괴가 되지 않는 아이템의 종류는 무기류/방어구류/벨트류 등의 아이템에만 한정된다.

또한, 한 번에 얻을 수 있는 ‘변신 강화 영혼석’의 수량을 5개로 늘려 좀 더 빠른 변신이 가능하게 됐다.

웹젠은 ‘오픈 스피드 서버’의 초기화에 맞춰 특별 이벤트도 시작했다.

우선, 캐릭터가 40레벨부터 100레벨까지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7검(쌍칼급) +5방어구셋(사슬)’, 게임 아이템 ‘특급 서번트의 알’ 등을 지급한다. 

각 클래스별로 최고레벨에 먼저 도달한 선착순 5명에게는 ‘강화된 태양 장신구 세트(7일)’ 등의 고급 아이템을 차등 지급하고, 서번트 95레벨 이상을 달성한 회원 10명과 서버내 ‘첫 공성과 스팟’, ‘첫 에텔리움 공성’ 점령에 성공한 길드의 길드원 전원에게 게임 아이템도 선물한다.

2월 8일까지 오픈 스피드 서버의 이벤트 퀘스트 메이킹을 완료한 게임회원 전원에게는 변신 조종반지(14일)'를 선물하고, 2월 15일까지 주어진 4가지 미션을 모두 수행한 회원에게는 '고대의 강화 주문서'를 지급하는 기간 한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외에도 ‘베이스 매터리얼 패키지’, ‘스타트업 장신구 패키지’, ‘업그레이드된 서번트 성장패키지’를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판매 이벤트도 준비했다.


[최희욱 기자 chu1829@chosun.com] [gamechosun.co.kr]

최희욱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