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천녀유혼 첫 업데이트 살펴보니…커뮤니티 강화 및 협동전 추가

조상현 기자

기사등록 2018-01-25 10:13:00 (수정 2018-01-25 10:13:00)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출처 - 천녀유혼 for Kakao 홈페이지)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25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천녀유혼 for Kakao'에 결의 시스템과 신규 코스튬 등을 업데이트할 것이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유저 간 커뮤니티 증대를 위한 '결의' 시스템과 '단톡 시스템', 선물하기 기능 등이 추가된다.
 
결의 시스템은 전용 스킬인 '한마음'을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공격 시 일정 확률로 결의친구의 방어를 증가시킨다. 또한, 단순히 정해져있던 일반 칭호들과 다른 커스터마이징 가능 칭호를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출처 - 천녀유혼 for Kakao 공식카페)
 
단, 결의 시스템을 위해서는 캐릭터 레벨이 55이상이어야 하며 유저들 간에 호감도 5,000이상, 전에 결의를 한 적 없는 유저가 2인 이상 모여 파티를 해야 한다. 결의를 위해서는 파티장이 금란보를 가지고 있어야 하는데, 이는 포가촌 결의npc에게 구매할 수 있다.
 
단톡 시스템은 여러 친구를 한 곳에 추가해 이야기를 할 수 있는 그룹 채팅 개념이다. 은전을 소모하여 단톡방을 만들 수 있으며, 원하는 친구를 추가해 단톡방에서 이야기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월정액카드와 영옥상점 상품을 친구에게 선물할 수 있게 된다. 단, 영옥상점 상품을 선물하기 위해서는 0레벨 이상 40 수행이어야 하며, 은전가방을 제외한 장비강화, 펫 집, 탈것 의상, 진귀한 영약 등을 선물할 수 있다. 선물은 메일로 보내지며 15일까지 저장된다.
 

(출처 - 천녀유혼 for Kakao 공식카페)
 
커뮤니티 시스템 업데이트와 별개로 신규 콘텐츠 협공전이 업데이트 된다.
 
협공전은 항주의 백운대사에게 제출한 전생 비화록의 수량에 따라 해당 서버의 협공전 이벤트 활성화 여부가 결정된다. 전생 비화록은 미르의 시련, 진영임무, 파티임무, 물품수집 임무, 문파 연회 등을 통해서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가 활성화되면 매주 일요일 오후 1시에 참여할 수 있으며, 시간 내에 모든 대장의 체력이 0이 되면 이벤트가 종료된다. 65레벨 이상의 유저가 3인 이상 모여 파티를 결성한 후, 대장도전 맵에 입장할 수 있다. 이후 던전을 벗어날 때 마다 총 피해량에 따라 유저의 순위가 결정되며, 순위가 높을수록 더 높은 보상을 제공한다.
 

(출처 - 천녀유혼 for Kakao 공식카페)
 
협공전에는 서로 다른 직업 4~5명이 모일 경우 별도의 추가 버프를 얻을 수 있으며, 도전 중에는 제자리 부활가 치유 스킬을 사용할 수 없다.
 
마지막으로 신규 코스튬인 '그림자'와 신규 탈 것' 염소', 우산 바꾸기 기능 등의 업데이트도 함께 이뤄진다. 해당 업데이트는 금일 11시 점검없이 이뤄질 예정이다.
 

(출처 - 천녀유혼 for Kakao 공식카페)
 

조상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