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페이코, GS샵 결제 오픈… 할인 이벤트 실시

최희욱 기자

기사등록 2018-01-22 09:27:38 (수정 2018-01-22 09:27:38)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NHN엔터테인먼트]



NHN페이코(대표 정연훈)가 국내 홈쇼핑 시장 취급고 1위인 ‘GS샵(GS SHOP)’ 채널에 <페이코(PAYCO)>를 신규 결제수단으로 적용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적용으로 <페이코> 이용자는 ‘GS샵’ 인터넷쇼핑몰과 모바일 앱에서 <페이코> 결제 비밀번호 또는 지문인증을 통해 손쉽게 결제할 수 있게 됐다. 

<페이코> 결제는 <페이코>가 제공하는 신용카드, 간편계좌, 포인트, 상품권 등 다양한 결제수단을 활용할 수 있으며, ▲<페이코>가 마련한 카드사별 무이자 혜택과 ▲‘GS샵’의 쿠폰 할인과 GS&POINT, GS상품권 등 양 사의 여러 가지 결제 혜택을 결합 선택해 가능한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페이코 포인트를 충전하거나, 명절 선물로 각광받고 있는 페이코 상품권을 이용하는 경우, 모든 혜택에 더해 3%의 즉시 할인 효과를 볼 수 있게 된다. 

양사는 제휴를 기념해 ‘GS샵’에서 <페이코>로 첫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행사는 22일부터 참여가 가능하며, 3만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5만 여명에 제공한다. 쿠폰은 1회에 한해 발급되며, 결제 시점에 바로 사용할 수 있다. 

1월 한달 간은 NHN페이코가 제공하는 프로모션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온라인 결제 시 일부 금액을 포인트로 리워드 해주는 PAYCO 포인트 적립 프로그램 ‘SUPER SAVE+’를 활용해 추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구매 건수 3건에 구매 금액 15만원 이상을 충족한 이용자는 다음달 VIP 로 선정되어 신용카드 별로 2000원, 3000원할인 쿠폰과 아티제 등 <페이코>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 등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NHN페이코 측은 “이번 적용에 따라 ▲<페이코>는 이용자의 다양한 쇼핑 니즈를 충족시키는 매력적인 결제 채널을 추가 확보하고, ▲‘GS샵’은 고객에게 보다 간편한 결제 환경을 제공하게 됐다”며, “간편한 결제는 물론 양사가 제공하는 차별화된 혜택을 활용해 알뜰하게 신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페이코>는 ‘GS샵’ 가맹으로, GS샵, CJ몰, 현대Hmall, 농수산홈쇼핑(NS몰), 신세계TV쇼핑 등 간편결제 가운데 가장 많은 홈쇼핑 가맹점을 확보했으며, 이 외에도 대형쇼핑몰, 오픈마켓, 소셜커머스를 포함한 10만 여 온라인 가맹점과 백화점, 편의점, 외식, 카페, 화장품 등 다양한 오프라인 가맹점에 간편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희욱 기자 chu1829@chosun.com] [gamechosun.co.kr]

최희욱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