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마비노기영웅전, 챕터3 에피소드1 ‘잊혀진 요새’ 추가

조상현 기자

기사등록 2018-01-12 12:49:07 (수정 2018-01-13 11:00:51)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넥슨]



▲ ‘마비노기영웅전’ 신규 업데이트 이미지 (출처 -넥슨 제공)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의 인기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에서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두 번째 콘텐츠로 챕터3 에피소드1 ‘잊혀진 요새’를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도네갈’ 북쪽의 신규 지역 ‘에이든’에 일반 전투 7종, 레이드 전투 1종, 신규 기사단 전투 1종을 추가하고, ‘에이든’ 지역 ‘잊혀진 요새’에 새로운 몬스터 ‘와일드 고블린’과 ‘러비쉬’를 공개했다.

 

레이드 전투 ‘왜곡된 진실’과 기사단 전투 ‘타락의 마수’에서는 신규 보스 ‘루파키투스’가 등장한다. ‘루파키투스’는 물고기 형태의 보스 몬스터로, 시공간이 혼재된 공간 속에서 서식하며 공간을 활용한 기습 공격을 펼친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기사단 전투 ‘타락의 마수’를 매일 플레이 할 수 있으며, 레이드 전투 ‘왜곡된 진실’을 매일 1회씩 더 플레이 할 기회를 제공한다. 또 모든 전투 완료 횟수에 따라 최대 5단계별 능력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2월 8일까지 특별한 전문기술 레시피를 제공하고,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는 ‘차원의 레시피’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문기술 숙련도에 따라 ‘프리미엄 강화의 룬’, ‘하얀 전장의 여신/검은 전투의 천사 아바타’, ‘특별한 정령석 3종’등의 아이템을 제작하여 사용할 수 있다.


[함승현 기자 seunghyun@chosun.com] [gamechosun.co.kr]

조상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