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천애명월도, 드라마를 보는 듯… 특별 시네마틱 영상 공개

조상현 기자

기사등록 2017-12-12 16:57:34 (수정 2017-12-12 16:57:34)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 ‘천애명월도’ 시네마틱 영상이 공개됐다. (게임조선 촬영)

  

‘천애명월도’ 국내 이용자를 위한 특별한 시네마틱 영상이 공개됐다.

   

넥슨은 지난 10일 ‘천애명월도’ 오프라인 론칭쇼를 개최하고 이 영상을 최초로 공개했다.

 

‘천애명월도’는 텐센트 오로라스튜디오가 개발하고 넥슨이 국내 서비스 예정인 온라인 무협게임이다. 고룡 작가의 소설 ‘천애명월도’를 기반으로 탄탄한 스토리와 화려한 액션성을 담았다. 자유로운 플레이를 위해 원하는 콘텐츠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한 시스템과 최고 장비가 등장하더라도 기존 장비 강화 경험치를 그대로 옮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시네마틱 영상은 ‘천애명월도’의 스토리, 대경공, 문파 등 콘텐츠를 살펴볼 수 있도록 짜여졌다. 특히 각 문파별 스킬을 사용하는 장면은 게임 내 초식을 그대로 재현했다.

 

심규연 넥슨 사업실장은 “무협게임의 맛과 멋을 전달하기 위해 외부 이미지와 영상에 심혈을 기울였다. 6개월에 걸쳐 국내 이용자들을 위한 특별한 시네마틱 영상을 제작했다”고 말했다.

   

‘천애명월도’는 내달 25일 초기화 없는 오픈베타 서비스로 국내 이용자들을 만난다. 

  

한편, 넥슨은 국내 최초로 소설 ‘천애명월도’를 발간한다. 소설에는 웹툰 ‘고수’ 작가의 삽화가 더해지며, e북 형태로 무료 배포될 예정이다.

 















 








▲ ‘천애명월도’ 시네마틱 영상 캡처 (게임조선 촬영)

 


[함승현 기자 seunghyun@chosun.com] [gamechosun.co.kr]

조상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nlv28 S_O_LLA 2017-12-12 17:01:53

아따 캐릭터는 이뿌욧

nlv18 징글벨러 2018-01-12 15:59:36

인게임도 시네마랑 거의 다를게 없습니다. cbt때 해본결과 .. 기대중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