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획

80년대 느낌 한 스푼 듬뿍! 고전풍 인디게임 '마왕용사'

이정규 기자

기사등록 2017-11-14 21:07:00 (수정 2017-11-15 10:59:10)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도봉구 게임센터'의 '마왕용사'가 9일, 앱스토어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런칭했다. 마왕용사는 액션과 캐릭터 육성에 집중한 작품이다.

마왕용사는 플레이어에게 80년대 게임 그래픽 컨셉과 사운드를 경험케하면서, 어린 시절 게임의 향수를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 80년대 게임을 경험해보지 못했던 플레이어에게는 최근 등장한 게임과 다른, 신선함을 선사한다.



무엇보다 해당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은, 플레이어가 마왕과 그 수하를 쓰러트리는 전개이지만 스토리의 전개는 마왕과 그 수하에 맞춰져 있다. 예를 들어 소개팅 도중에 용사와 싸우는 박쥐와 엄마와의 저녁 식사를 뒤로 미루고 용사를 막는 젤리 등 다른 게임에서 느껴보지 못한 재미있는 스토리를 느낄 수 있다.



에피소드 1의 스테이지는 총 30개가 준비되어 있으며 에피소드 2의 스테이지는 계속해서 추가되고 있기 때문에 컨텐츠 소모가 빠른 플레이어에게도 지루하지 않으면서도 즐길거리가 계속있는 작품이기도 하다.

도봉구 게임센터의 '이종훈' 대표는 “마왕용사는 계속해서 신규 스테이지와 컨텐츠가 업데이트 될 예정이기 때문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이정규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