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아이테르, 월드보스 등장하는 레이드 콘텐츠 적용

오우진 기자

기사등록 2017-07-05 11:04:47 (수정 2017-07-05 11:04:47)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아이테르:천공의성(이하 아이테르)'에 신규 월드보스를 포함한 콘텐츠를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7월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신규 레이드 '월드 보스'가 가장 눈길을 모은다. 월드 보스는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영웅 최대 10명을 출전시킬 수 있는 콘텐츠다. 거대한 보스를 처치하면서 입힌 대미지에 따라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전투 중에도 영웅을 자유롭게 변경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전략 전투의 재미를 부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 길드 구성원에게 추가 효과를 부여하는 '길드 스킬'과 원활한 영웅 조각의 육성에 필요한 '인연의 꿈' 이벤트 기능이 추가되는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길드 스킬은 길드 자금 및 훈장을 통해 연구한 길드 스킬을 통해 길드원 전체의 패시브 스킬을 활성화 시킬 수 있는 길드 전용 콘텐츠라고 할 수 있다.
 
'아이테르'는 7월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5일부터 오는 11일까지 월드 보스 인증 이벤트에 응모한 이용자에게는 30만 '골드', '체력 포션', '기력 포션'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고, 'S등급 영웅 투표'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1등으로 투표된 영웅 조각 10개를 선물하는 이벤트가 준비 됐다. 
 
이외에 5일부터 12일까지 '피버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의 특정 시간에 하늘의 탑, 일반, 정예 스테이지를 플레이시 아이템 획득량 2배 등의 혜택이 적용된다.
 
한편 '아이테르'는 ‘완벽한동서양을 대표하는 영웅 30여종과 함께 공중요새 ‘천공의성’을 발전시켜 나가는 재미를 담은 모바일 액션 RPG다.

오우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