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넷마블 ‘이사만루2 KBO’ 5인 팀배틀 이벤트로 새로운 재미 선사

오우진 기자

기사등록 2017-02-09 16:22:20 (수정 2017-02-09 16:22:20)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자사의 모바일 야구게임 ‘이사만루2 KBO’에서 팀 배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팀 배틀 이벤트는 ‘이사만루2 KBO’ 최초로 선보이는 콘텐츠로 오는 3월 1일까지 진행된다. 5명의 팀원을 모집해 플레이 시 팀은 물론 구성원 모두에게 게임재화는 물론 고급 선수팩 등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또 팀 플레이 점수에 따라 랭킹이 매겨지며 순위에 따라 1,000다이아, 스폐셜 에디션 카드 95 확정 선수팩 등을 제공한다.
 
넷마블 이완수 사업 본부장은 “‘이사만루2 KBO’를 꾸준히 사랑해주고 계신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해드리기 위해 기존에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즐거움이 가득한 ‘팀 배틀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이사만루2 KBO’는 이번 2017년 시즌 개막에 맞춰 이용자들에게 보다 다채롭고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기 위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다.
 
‘이사만루2 KBO’는 △KBO역대 시즌을 그대로 게임에서 즐기는 시즌모드부터 이용자간 실시간 대전까지 즐길 수 있는 풍부한 컨텐츠 △이용자간 원하는 가격에 선수를 직접 사고 팔 수 있는 이적시장 시스템 △야구 전체를 직접 플레이 하는 방식부터 관전하는 자동 플레이, 빠르게 결과를 산출하는 시뮬레이션까지 실제 야구 경기에서 경험 할 수 있는 모든 흥미거리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오우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